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주말내내 쉬고 오늘 다시 포스팅을 하네요. 오늘은 제가 몸담고 있는? 커뮤니티를 하나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특히, 티스토리, 유튜브를 시작하시는 분들과 애드센스를 도전하시려는 분들이라면 꼭 추천해드리고 싶은 커뮤니티랍니다.

저는 6월 30일에 가입해서 지금까지 2달 조금 넘은 기간동안 회원으로 활동을 하고 있어요.

처음 회원가입하고 나서 등업? 기준 충족을 하고 메세지를 받는데 뭔가 좋은 느낌이 들더라고요.

 

 

아시다시피 저는 작년 12월 말경에 티스토리를 가입하고 운영을 하다가 애드센스에 도전하게 되었었는데요. 처음 도전할 때까지만 하더라도 저는 굉장히 자신만만 했었죠. 왜냐하면 네이버 블로그도 3,000~4,000명 사이의 방문자를 유지하고 있었고요. 드물지만 5천명대를 달성한 적도 있었거든요. 네이버도 그만큼 키웠는데 티스토리쯤이야 하고 생각했다가 정말 큰 코 다쳤었어요.

마음고생 많이 하면서 애드센스 승인을 53일만에 받았고, 적게 나마 적립금이 차곡차곡 쌓였답니다. 신기하더라고요. 

근데 가면 갈수록 너무 어려운거예요. 갑자기 글 노출이 안되고, 방문자수도 떨어지고 애드센스 수익도 확 떨어지고 말이죠.  문제는 뭐가 원인인지 전혀 모르겠다는 거였어요.

그러다가 애드센스 스쿨을 알게 되었는데요. 반신반의하는 마음으로 가입하게 되었는데 진짜 놀랐어요.  아무리 포털 사이트에 검색해도 안나오는 정보들이 애드센스 스쿨에 있더라고요. 티스토리와 네이버는 다르다는 것을 전혀 몰랐거든요.

애드센스 스쿨을 활동만 열심히 하면 아래에 있는 따라오세요 시리즈를 통해 방향성과 고수들의 노하우들을 볼 수 있어요. 티스토리 뿐만 아니라 유튜브, 워드프레스 등 다양하지요. 실제로 애드센스 스쿨을 통해 애드센스 승인 받으신 분들도 많으시고요. 수익도 극대화 되신 회원분들이 많아요. 그것으로도 애드센스 스쿨의 가치는 충분히 증명이 되었다고 봐요.

 

 

또한, 매 주, 매 월 공개하는 수익을 볼 때마다 입이 떡 벌어지게 하는 회원분들이 계시답니다. 그러면서 과연 애드센스로 얼마만큼 성장할 수 있을까 하는 무궁무진함과 나도 고수익을 얻고 싶다 하는 목표까지 설정하게 되더라고요.

 

그렇다고 회원분들이 음성적으로 고수익을 얻느냐 그건 또 아니랍니다. 그 분들의 경험담을 보게 되면 왜 수익이 높을 수 밖에 없는지 알게 되더라고요.

티스토리가 너무 어려우신가요? 애드센스 승인이 너무 어려우신가요?

애드센스에 대한 정보가 너무 찾기 어렵다고요?

그렇다면 애드센스 스쿨로 오세요. 애드센스 스쿨에는 여러분들이 원하시는 것이 있을거예요..

애드센스 스쿨

cafe.naver.com/nlsmalll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