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년동안 잘 썼던 갤럭시노트4에서 갤럭시노트8으로 변경했어요.

그래서 필요한 어플들을 다시 설치하면서 Line Camera도 재설치했답니다. 그런데 이게 어쩐일인지 몰라도 셀카를 찍는데 엄청크게 찰칵소리가 나는거예요.민망하게 말이죠.

민망한 상황이 다시 생기지 않도록 무음카메라 어플을 설치했는데요. 사용법도 아주 간단하고 좋더라고요. 그래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무음카메라로

 

 

구글플레이에서 무료로 설치할 수 있었어요.

기능은 아주 심플합니다.

기본카메라앱의 셔터음을 무음으로 만들어 주는거예요.



카메라 어플을 실행하면 스마트폰에 설치되어 있는 어플 리스트들이 나와요.

개인적으로는 카메라와 관련된 어플들만 리스트업이 되었음 좋았을텐데 싶긴해요.그래도 사용법이 간단하니까 이정도의 귀찮음은 감수해야지요^^;

 

이 어플들 중에서 소리를 차단할 어플들을 선택해 주면 된답니다.

제가 기본적으로 카메라를 사용하는 어플들은 기본카메라 어플, 라인카메라, 인스타그램, 캐시카우,캠스캐너,모바일팩스거든요. 그래서 해당 어플들은 다 무음처리해놨어요~

 

 

카메라를 실행하게 되면 이렇게 하단에 <무음카메라로가 구동중입니다>라고 표시되어 있답니다.

간혹 다른 어플들의 소리까지 안나온다거나 문제가 생긴다면 어플의 소리복원 또는 동작이 안돼요 버튼을 눌러주면 된다고 해요.

 

 

도서관에서 볼 책리스트들이나 세일정보 등등 다양하게 사진으로 찍어서 보관하고 있는데요. 조용한 장소에서도 사진찍기 편리해서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어요.

단, 저는 메모대신 사진으로 보관을 하거나 셀카용으로 사진을 찍으려고 무음카메라로 어플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불법적으로 사용해서는 절대로 아니되옵니다~~~~

 

제 티스토리 블로그에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어제보다 더 나은 오늘이 되었길 바라며 또 다른 포스팅으로 만날 수 있기를 바랄게요:) by 율리한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