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움짤하나로 블로그 포스팅 또는 SNS등을 센스있게 연출할 수가 있어요. 이 어플을 알기 전까지만 해도 저는 움짤 만드는 법은 아예 몰라서 동영상만 파일로 첨부하기만 했어요. 그런데 아시다시피 동영상 하나하나 클릭하기 너무 귀찮잖아요. 동영상GIF만 있으면 그냥 자동으로 재생되니 구독자 입장에서도 편하게 보실 수 있고 말이죠.

오늘 소개해드릴 어플은 동영상움짤만들기를 초간단하게 할 수 있는 어플이랍니다.


 



GIF Maker

 

구글플레이에서 다운받으실 수 있어요. 제가 안드로이드 운영체제의 핸드폰을 가지고 있어서 계속 구글플레이만 언급하게 되네요^^;;;

GIF 메이커는 무료어플입니다. 부제목이 GIF 편집기라고 되어 있는 걸 보니 동영상 편집도 쉽겠지요? 페이스북이나 트위터 유저분들도 도움되실테고요.

 

 

 

어플을 실행시키면 나오는 메인화면이에요. 이제 움짤을 만들기 위해서 먼저 동영상을 선택해야겠지요?

상단에 있는 새로 만들기 또는 중앙의 + 표시를 클릭해주세요

 

 

어디에 저장되어 있는 동영상을 선택할 것인지 또는 이미지로 만들 것인지 등등 선택을 할 수가 있어요.

저는 주로 동영상을 찍어둔 것으로 움짤을 만들기 때문에 비디오를 클릭했습니다.

 

 

동영상 전체가 재생이 되고요.

이 중에서 원하는 부분만 bar를 이동하면서 추출할 수 있어요.

 

 

그 후에는 추출한 동영상을 다시 한 번 미리보기로 보여줍니다. '

문제가 없다면 저장버튼을 눌러주세요.

 

 

저장할 움짤에 대해서 크기나 품질 등 옵션을 선택할 수 있어요.

저는 주로 기본 세팅되어 있는 그대로 저장합니다.

그리고 하단 우측에 있는 괜찮았던 것을 클릭해주면 돼요.

 

 

저장되는데 걸리는 시간은 최대 1분정도인 것 같아요.

빠르게 변환이 되니까 간편해서 좋더라고요.

 

 

완성된 움짤은 GIF 메이커 폴더에 별도로 저장이 되어서 쉽게 찾아서 사용할 수 있어요.

설정란에서 언어선택 또는 저장공간 변경도 가능하니 참고해주세요.

프리미엄 업데이트는 사용하지 않더라도 충분히 괜챃은 어플이라고 생각합니다.

 

 

이제 움짤만들기 불편하게 사진으로 이어붙이기 하지 마시고요~동영상 찍고 바로 동영상GIF만들기 어플인 GIF Maker로 쉽게 만드시길 바랍니다~

 


제 티스토리 블로그에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어제보다 더 나은 오늘이 되었길 바라며 또 다른 포스팅으로 만날 수 있기를 바랄게요:) by 율리한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