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재취업을 하게 되었습니다. 속기 연습을 할 때는 아침이나 저녁늦게 포스팅을 할 수 있었는데요. 취업을 하게 되다보니까 포스팅할 시간이 안 나고 있어요.업무 배우고 적응하는데 시간도 필요하고요. 퇴근 후에는 다시 속기학원을 가고 있기 때문이죠.

아무래도 출퇴근시간과 쉬는시간에 틈틈이 아이디어나 글을 작성해 놓는것이 편하겠다 싶어서 에버노트를 이용하게 되었었어요. 사무실에서 사용하는 업무양식도 에버노트에 저장하고 사용하니 너무 편리한 거예요. 특히 문득문득 생각나는 아이디어를 기재해 놓으면 포스팅하기 쉬워서 좋답니다. 아이디어를 별도로 메모하지 않으면 우리의 기억력의 한계로 인해 잊어버리기 십상이거든요.


그런데 핸드폰으로도 사용해야겠다 싶어서 에버노트 앱을 깔았더니 이게 웬걸?
아래와 같이 

 

"2대 이상의 장치에서 에버노트를 사용 중입니다"라는 팝업이 뜨더라고요.



베이직의 경우 2대까지만 연결이 가능하거든요. 그런데 이미 저는 집과 사무실에 설치를 해버려서 핸드폰으로 사용할 수가 없게 되었죠. 몇 달안에 노트북도 구입 예정이라서 무료버전보다는 유료버전이 필요했어요. 노트북으로 오프라인 작업해도 온라인 환경이 되면 동기화가 되니까요.

사무실에서는 사무양식 저장용으로 사용하고 포스팅거리도 틈틈이 아이디어로 작성하고요.
집에서는 플러그인 연결도 하고 있고 해서 핸드폰 연결이 필요했어요.

그러던 찰나 또 다른 안내문이 뜨더라고요. 에버노트 할인에 대한 팝업이었답니다.


 




참고로 에버노트는 아시다시피 무료버전과 유료버전이 있어요.

유료버전에는 플러스와 프리미엄, 비즈니스 이렇게 3가지가 있어요.

 

 

플러스는 위의 이미지를 보시다 시피 월 1G와 월 3,000원의 이용료가 있고요. 연결 기기 갯수는 무제한입니다.

프리미엄은 월 10G 용량에 월, 6000원의 이용료가 있어요. 연결 기기 갯수는 무제한이지만 플러스보다 부가적인 기능들이 더 많지요.

기능들은 아래와 같습니다. 


'
프리미엄 연간 이용료가 55,000원인데 40% 행사로 33,000원에 이용할 수 있다는 메세지였지요. 득템이다 싶어서 결제하게 되었어요. 저는 평상 시 사진도 많이 찍고 동영상도 많이 찍기 때문에 스마트폰 용량이 늘 간당간당했거든요. 티스토리용 사진들은 에버노트에 저장하고 스마트폰 사진은 바로 지우면 되니까 공간확보가 되겠더라고요.

결제도 매우 간단한 방법으로 끝낼 수 있었어요. 그냥 카드정보만 기입해주면 되었거든요.

 

솔직히 제가 사용하는 기능은 한정되어 있어서 굳이 프리미엄까지는 필요가 없다고 생각이 들기는 했는데요. 기존의 플러스 연이용가와 차이가 없으니 이왕이면 프리미엄으로 1년 사용해 보고 좋다고 생각되면 유지하고, 굳이 필요없다 싶으면 플러스로 바꾸면 된다고 생각하고 있어요.

참고로 플러스도 가격 할인 행사가 있는 것 같더라고요. 에버노트 무료버전에 아쉬움이 있으셨던 분들은 에버노트 할인 한 번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이왕 이용할 거 세일할 때 사용하는게 좋지 않겠어요?

물론 1년이 지나면 다시 플러스로 변경할 예정입니다. 물론 또 가격할인을 하면 그래도 프리미엄 유지를 할 생각이고요. 잊어버려서 그냥 놔둘지도 모르겠어요^^

무료 에버노트사용에 아쉬움이 있으셨던 분들은 할인중이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제 티스토리 블로그에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어제보다 더 나은 오늘이 되었길 바라며 또 다른 포스팅으로 만날 수 있기를 바랄게요:) by 율리한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
Total
Today
Yesterday